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브랜드소개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

도쿄120

백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고 기억되고픈 도쿄120

두려움 없는 도전!
또 한번 새로운 식문화(食文化)를 이끕니다.

2014년 10월, <식당120>이 첫 문을 열었을 때 그것은 하나의 ‘도전’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식문화를 선보이고 싶었던 우리의 새로운 실험과 도전은 고객들의 만족으로 돌아왔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신개념 라이브쿡 한식뷔페 <식당120>은 오픈 이후 일대 외식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았습니다.
더 좋은, 더 새로운 식문화를 만들어내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았고 또 한번 두려운 없는 도전을 시작합니다.

<식당120>의 첫 번째 이야기가 사계절 우리 먹거리, 한식의 재해석이었다면 지금부터 펼쳐 보일 <도쿄120>.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앞으로 걸어갈 길이 더 기대되는 <도쿄120>의 맛있는 이야기는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동경을 현실로!
도쿄120 두 번째 선택은 일식(日食)입니다.

일본의 식문화는 늘 동경의 대상이었습니다.
아직 한식이 넘지 못한 세계의 벽을 우리보다 먼저 훌쩍 뛰어 넘은 일본의 맛!
음식 선진국들의 많은 시기의 눈길에도 불구하고 미슐랭가이드 쓰리스타를 가장 많이 받은 명품 맛의 나라!
요리 하나로 세계인을 열광케 하는 천재 셰프 ‘노부 마츠히사’ ‘와쿠다 데쓰야’ 등 세계적인 명성의 셰프들을 키워낸 저력의 나라!
일본의 맛은 이제 단순히 하나의 음식이 아니라 일본의 정신, 일본의 문화를 담고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

재료본연 / 로컬향연 / 장인의혼 / 열린열정 그들만의 신념으로 생명력 있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일본.
참된 食문화를 열어가고자 하는 <도쿄120>의 바람이 일식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도쿄120>의 두 번째 선택은 일식입니다.

또 한번, 완전히 새로운 맛의 세계를 열겠습니다.